여은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을 놓지 못해서’를 발매한다.
신곡 ‘사랑을 놓지 못해서’는 지난달 31일 발표한 싱글 ‘너무 힘들잖아’ 이후 한 달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떠나간 상대를 그리며 사랑의 끝을 놓지 못하는 한 사람의 아픔과 그리움, 애절함을 그린 이별 발라드 곡이다.
애틋한 멜로디에 ‘한번은 달라질 수 있잖아 한 번쯤은 날 보며 웃어줄 거잖아/적막도 아닌 어둠 그 틈에 놓인 나는 이대로 멈춰 널 보고 있어/사랑을 놓지 못해서’처럼 장문의 문자 메시지 같은 현실적인 노랫말이 더해져 마음을 아릿하게 만든다.
여은은 감미로운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곡이 지닌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특히 곡이 말미에 다다를수록 여은의 미성이 빛을 발하며 이별의 무드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이주용의 합작품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고치려고 해’, ‘눈물만’,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등 발라드 앨범을 다수 발표했으며, ‘퍼퓸’, ‘하이에나’, ‘오! 삼광빌라!’ ‘미녀와 순정남’ 등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 뮤지컬 등으로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여은의 새 싱글’ 사랑을 놓지 못해서’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