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광안대교 SNS·이메일 등 사진 접수
사진전, 우수작·참가상 포함 33명 선정 예정
제3회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 ‘여기, 광안’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제3회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 ‘여기, 광안’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오는 26일까지 제3회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 ‘여기, 광안’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단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세대의 시민과 활발하게 소통해 시민이 광안대교에 꾸준히 관심을 두도록 해마다 사진전을 열어왔다.

올해 사진전에는 광안대교가 나온 어떤 사진이든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을 위해 이메일·네이버 폼을 통한 신청도 가능하도록 접수 채널을 다양화했다.

SNS 참여 방법은 행사명인 ‘여기광안’을 해시태그(#)해 인스타그램 본인 공개 계정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광안대교 공식 계정 DM으로 사진 전송 후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또는 광안대교 홈페이지에 공지된 이메일·네이버 폼을 활용한 접수도 가능하다.

공단은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지난해 대비 대폭 증가한 총 33명의 수상인원(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 인기상 5명, 참가상 20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성림 이사장은 “다양한 시민의 시선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풍경만큼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진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나 광안대교 SNS를 참고하면 된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