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고랜드 코리아

사진제공 |레고랜드 코리아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한정으로 ‘썸머 픽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특별 세일 기간 동안 레고랜드 코리아와 말레이시아를 동시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이용권 등을 판매한다.
레고랜드는 썸머 픽 플래시 세일에서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레고랜드 코리아 연간 이용권인 ‘엘리트 패스’를 세일 기간 동안 400장 한정으로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1년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한다. 엘리트 패스를 구매 이후 6개월 이내에 레고랜드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연간이용권 실물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내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아쿠아리움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엘리트 패스에는 리조트 내 식음료와 레고랜드 호텔 숙박, 일부 품목 제외 리테일 상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도 있다.
주차 포함 올인원 티켓인 ‘플레이 앤 파크’도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1일 이용권 3매와 종일 주차권을 함께 포함한 실속형 상품이다. 성인과 어린이 금액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썸머 픽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외 레고랜드 호텔의 ‘어썸조식 패키지’도 판매한다. 호텔 1박과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조식 뷔페로 구성했다. 세일 기간 중에만 정상가 대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