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소.’ 김승현, 싱글아빠 둔 쟁탈전…메인예고편 공개

입력 2020-02-28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남.친.소.’ 김승현, 싱글아빠 둔 쟁탈전…메인예고편 공개

배우 김승현이 출연하는 영화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남.친.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남.친.소.'는 홀아빠를 둔 딸과 아빠, 아빠의 애인 사이의 삼각관계를 정서적이면서도 코믹하게 풀어낸 영화다. 외동딸과 여자친구의 영혼이 서로 바뀐다는 설정의 코믹 판타지 로맨스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12살 미나의 “나에겐 멋진 남자친구가 있다”는 대사로 시작한다. “바로 바로 내 아빠입니다”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아빠 혁과 미나의 모습은 사이 좋은 부녀의 애착관계를 보여준다.

이어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인 혁의 여자친구 민정의 등장에 불안감을 느낀 미나는 아빠를 되찾기 위한 계획을 실행한다. 서부극을 연상시키는 사운드로 긴장감이 고조되며, “오늘은 결판을 내자”는 선언으로 혁을 사이에 둔 미나와 민정의 쟁탈전의 서막을 알리는 장면과 갑작스런 감전 사고로 둘의 영혼이 뒤바뀐 장면은 만화적이면서도 코믹함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딸과 애인의 영혼이 뒤바뀐 아이러니한 상황에 허망한 웃음을 보이다 금새 울상 짓는 혁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는 마지막 장면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싱글 아빠의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두 사람의 영혼이 바뀌며 겪는 이야기로 감동과 재미, 가족의 소중함을 선물할 삼각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남.친.소.'는 오는 3월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