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한미모 법률대리인 “성매매 알선 고발 여배우, 변수미 맞다” [공식입장]

입력 2020-05-29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BJ 한미모 법률대리인 “성매매 알선 고발 여배우, 변수미 맞다” [공식입장]

BJ 한미모가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고발한 여배우는 변수미였다.

한미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해율 임지석 변호사는 29일 동아닷컴에 “한미모가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고발한 게 맞다”고 밝혔다.

한미모는 28일 오후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 서초구 중앙지검에 제출했다. 그는 자신과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 사이의 강압적 성관계에 변수미가 개입했고, 변수미가 상습도박을 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도박장에 감금하고 도박을 돕게 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사실이 보도를 통해 전해지자 한미모는 연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르는 등 화제가 됐다. 또 관련 기사들도 우후죽순 양성되고 있다. 한미모는 해당 사건과 관련해 심적 고통을 호소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임지석 변호사는 “한미모가 고열에 시달리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다”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당사자 변수미는 별다른 입장을 취하지 않고 있다. 임 변호사는 “정확한 소재조차 파악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한미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에 대한 고발도 고려 중이다. 임 변호사는 “범죄행위의 정황이 명확해지면 고발을 할 예정”이라며 “본 사안이 공론화된 만큼 더욱 신중히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변수미는 영화 ‘수목장’, ‘우리 연애의 이력’ 등에 조연으로 출연한 배우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의 전처로도 잘 알려졌다. 2017년 결혼한 두 사람은 같은 해 4월 득녀한 뒤, 이듬해 12월 협의 이혼했다.

한미모는 레이싱 모델 출신 BJ로 아프리카 TV와 트위치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인기를 끌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