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콜렉터 송혜교”…송혜교·현빈, 중국발 열애설 부인

입력 2020-08-05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남신콜렉터 송혜교”…송혜교·현빈, 중국발 열애설 부인

송혜교·현빈 재결합설의 자세한 내막이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중국 시나 연예 등 현지 매체들은 송혜교, 현빈의 재결합설을 보도했다. 한 매체는 “남신(男神) 콜렉터 송혜교가 또 한 번 현빈과 열애설이 제기됐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매체는 송혜교가 SNS에 올린 강아지 산책 영상을 근거로 두 사람의 재결합설을 제기했다. 영상에는 한 남성의 팔이 등장하는데, 현빈의 팔과 생김새가 비슷하다는 이유였다. 남녀가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는 ‘사실무근이다’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강력하게 루머를 부인했다.

이후 중국 매체들은 “현빈 측은 최근 해외 촬영 중이라 해당 영상에 나올 수 없다고 해명했고, 송혜교 측은 영상 속 인물이 스타일리스트의 친척이라고 부인했다”고 정정보도를 냈다.

그러면서 “송혜교가 중국 언론이 낭보를 내는 것과 관련해 노골적으로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고 부연했다.

한편, 현빈과 송혜교는 2008년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약 2년간 공식 커플이었지만 현빈의 군 입대 직후 결별을 공식화했다.

현재 현빈은 요르단에서 영화 '교섭'을 촬영 중이며 송혜교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