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전 여친 주장 폭로글 확산…로제 디스패치는 합성 판명

입력 2020-10-29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엑소 찬열 전 여친 주장 폭로글 확산…로제 디스패치는 합성 판명

엑소 찬열의 전 여친(여자친구)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폭로글이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스로를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누리꾼 A씨가 해당 연예인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A씨는 상대의 적극적인 대시로 2017년 10월말 만남을 시작했으며 3년간 교제한 사이 상대가 걸그룹을 비롯해 승무원, 댄서, 유튜버, BJ 등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과 만나왔다고 폭로했다. 그는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다. 유명하더라. 나만 빼고 니 주위 사람들은 네가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A씨는 찬열의 집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기념일 케이크를 두고 스킨십하는 사진을 증거로 공개했다. 하지만 이후 사진을 삭제했으며 글 또한 자취를 감췄다. 진위 여부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한편, A씨의 글이 확산되면서 과거 엑소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가 합성된 사진이 재소환되기도 했다. 당시 디스패치는 찬열과 로제의 사진 보도를 부정했으며 사진은 합성으로 판명 났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