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대 김태희’ 사미자 “심근경색 이후 연기 활동 끊겨→우울증” (퍼펙트라이프)

입력 2022-11-30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사미자가 근황을 전한다.

오늘(30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미모와 연기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70년대 김태희’로 불리는 배우 사미자가 출연한다.

결혼 60년 차인 사미자는 여전히 남편과 다정하게 지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남편에게 “당신한테 예쁘게 보이려고 오늘 화장했다”라며 애교 세례를 퍼부었고, 남편은 무뚝뚝해 보여도 다리가 불편한 아내를 위해 식사를 차려주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사미자는 “남편하고 둘이 앉아서 가만히 손만 잡고 있으면 이 시간이 가지 않길 바란다”며 남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 출연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사미자는 7년 전, 딱 한 번 크게 부부싸움을 했다고. 사미자는 매니저 역할을 자처하는 남편과 늦은 귀가를 하던 중 실수로 집과 반대 방향인 길을 안내했는데, “모르면 가만히 있지, 어디서 아는 척이야!”라고 남편이 면박해 처음으로 고함과 함께 욕을 했다는 것이었다. 집에 도착한 부부는 한동안 서로 미안하다는 말이 없었지만, 남편이 무심하게 끌어안아 화해했다는 스토리를 전했다.

2005년 심근경색을 앓고 난 후 한동안 연기 활동이 끊겨 우울증까지 앓았던 사미자. 그는 갑작스레 활동이 중단되자 ‘사미자는 살아있는데 왜 아무도 나를 찾지 않지?’라는 생각과 함께 우울증까지 걸려, 매일 가슴 치며 울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근에는 연극 ‘수연씨 안녕’을 준비 중이라며 “연기자로서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고백해 연기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사미자의 일상은 오늘(30일) 밤 8시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공개된다.

사진=TV CHOSUN <퍼펙트라이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