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 숫누에 하나면 남성 여러분 탄력 UP

입력 2012-01-1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청우|파워그라 골드

보통 남성건강 식품은 캡슐로 제품화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환(丸)의 형태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파워그라’가 특허받은 숫누에의 함량을 높이고 기존 파워그라보다 효과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파워그라 골드’로 돌아왔다.

농촌진흥청과 부경대학교 최진호 명예교수가 공동명의로 특허를 취득해 개발에 성공한 숫누에 파워그라 골드는 뛰어난 남성력 증진효과 만큼이나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숫누에 파워그라 골드는 몸에서 흡수하기가 수월하여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워그라가 출시 후 네 번째 행사를 맞이하여 7일 무료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파워그라 골드는 농촌진흥청의 ‘강정효과를 갖는 나방 이전의 누에 숫번데기 추출물과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함유하고 있는 식품 및 약제학적 조성물’에 대한 특허기술을 통해 탄생됐다.

농촌진흥청과 부경대학교 최진호 명예교수 연구팀은 “교미하지 않는 누에 수나방과 번데기가 남성호르몬, 정자수, 지구력을 증가시킨다”는 파워그라 성분의 효과를 인정한 바 있다. 또한 남성호르몬 33%, 정자수 41%, 지구력을 60%를 증가시킨다는 사실이 동물 임상실험 결과 밝혀져 그동안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문의: 080-898-8245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