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 음료 ‘술 깨는 비밀’ 출시 外

입력 2013-07-08 14:44: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 음료 ‘술 깨는 비밀’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가 하이트진로의 90년 주류 연구과정을 통해 축적한 숙취해소 노하우를 집약한 숙취해소음료 ‘술 깨는 비밀’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술 깨는 비밀’은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는 ‘마름’을 주원료로 하고, 헛개나무열매 추출물과 L-아스파라긴 등을 사용, 숙취와 취기를 유발하는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히드를 동시에 분해하고 간장 보호 효과를 강화한 숙취해소음료다.



● 던킨도너츠, 망고 도넛 3종 출시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상큼한 망고와 도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망고 도넛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망고 도넛은 망고필드, 망고 츄이스티, 망고머핀 등 총 3종으로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여름이 준 선물로 불리는 열대과일 망고를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 통해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The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한다.



● 대상㈜ 청정원, 냉장면 ‘뷰티칼로리면 프레쉬’ 2종 출시
대상㈜(대표이사 명형섭) 청정원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면 ‘뷰티칼로리면 프레쉬’ 2종을 선보인다. ‘한우육수물냉면’은 한우를 고아 육수를 만들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며 겨자소스와 초절임무가 함께 구성돼 있어 기호에 따라 곁들여 먹을 수 있다. ‘메밀비빔냉면’은 순창고추장에 국산 대파, 양파, 마늘, 배로 맛을 내 매콤하면서 새콤한 맛을 내며, 참기름과 초절임무가 함께 들어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