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제주프리미엄티백’ 4종 출시 外

입력 2016-01-04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오설록 ‘제주프리미엄티백’ 4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블렌딩티 ‘제주프리미엄티백’ 4종을 5일 출시한다.‘제주프리미엄티백’은 제주의 대표 원물을 메인으로 하는 ‘오설록베스트셀링블렌딩티’를 음용이 편리한 티백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순수녹차’, ‘제주삼다영귤티’, ‘제주 유채&꿀티’, ‘제주 동백꽃티’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제주순수녹차’는 어린 찻잎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주 삼다영귤티’는 발효숙성차 삼다연에 영귤을 블렌딩했다. ‘제주유채&꿀티’는 유채와 꿀을 블렌딩했고, ‘제주동백꽃티’는 겨울의 차가움을 넘어서는 정열적이고 매혹적인 맛이 특징이다.


● 한미약품, 공정거래 최고등급 AA 획득

한미약품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 평가에서 국내 제약업계 최고 수준인 ‘AA’를 획득했다. 한미약품은 지난 2007년 6월 CP를 첫 도입한데 이어 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제도를 시스템화했으며, ‘CP는 규제가 아닌 신성장동력’이라는 경영방침에 따라 그룹 전체 조직에 CP문화를 정착시켰다. 한미약품은 ‘컴플라이언스팀’을 신설해 독자업무화 했으며, 자율준수관리자를 중심으로 부서별 자율준수위원 11명(법무팀 변호사 포함)을 선임해 매월 정기적으로 CP운영 및 규정을 점검하고 있다. 한미약품은 올해 4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업계 CP문화 확산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 코리아나화장품 ‘황금 쿠션’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은 대표 브랜드 라비다를 통해 창립 28주년 기념 ‘숨겨진 황금 쿠션을 찾아라’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 앰플 쿠션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로즈골드색이 입혀진 특별한 황금 케이스 제품을 발견한 소비자 28명에게 라비다 링클 솔루션 라인 5종 풀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29일(금)까지 계속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비다 공식 홈페이지(www.thelavid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