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새해맞이 훈훈한 신년메시지 이벤트

입력 2016-01-05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몰(www.CJmall.com)이 2016년 새해를 맞아 주변 사람들과 유기 동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J몰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당신께 드리고픈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모바일 CJ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공병각 작가가 제작한 10종의 캘리그래피 신년인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무료로 보낼 수 있다. CJ몰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CJ몰 적립금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CJ몰 앱에서 상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은 공병각 작가의 캘리그래피 16종을 모바일 바탕화면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공병각 작가가 직접 제작한 캘리그래피와 작가의 캘린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같은 기간 온라인 CJ몰에서는 동물보호 비영리 시민단체 ‘카라(KARA)’와 함께하는 유기 동물 보호 이벤트 ‘사랑으로 입양하세요’가 진행된다. 주인에게 버려진 유기 동물들에게 보내는 짧은 댓글을 게시판에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카라’가 제작한 2016년 캘린더와 동물그림 엽서 3장, 동물 포스터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