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합격생이 선택한 베스트셀러로 공부하세요

입력 2018-03-01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접수자 수가 2017년에 이르러 20만 여명을 기록했다. 전년대비 약 20%가 증가하며 역대 최대기록을 세웠다.

2018년 시험은 10월 시행될 예정으로 8개월도 채 남지 않았다. 이에 단기 합격 전략을 세우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전문가들은 ‘교재 선택’에 대한 중요성을 언급했다.

잘못된 교재 선택으로 인해 수험생의 시간과 비용 그리고 무엇보다 합격할 수 있는 기회를 빼앗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기준으로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옳을까. 실제로 많은 수험생들은 시중에 나온 다양한 교재로 인한 선택의 어려움을 겪곤 한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수많은 합격생이 검증한 베스트셀러’가 선택 기준이 될 수 있다고 전한다. 베스트셀러 교재는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은 것은 물론,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함으로써 수험 콘텐츠를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인기 온라인 서점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를 일년 내내 놓친 적이 없을 정도로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2018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세트>는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 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기출문제집, 부동산공법 체계도, 기초서 세트 등이 연달아 상위권을 휩쓸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공법 과목 마스터를 위한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를 출간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