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 달도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 막바지 최종 학습팁은?

입력 2018-10-04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채 한 달도 남지 않았다. 오는 27일 시행되는 시험이 가을바람과 함께 성큼 다가온 것. 시험 대비를 위한 취약점 보완 및 실전 감각 향상에 많은 수험생들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을 것이다.

핵심정리 등의 학습도 물론이지만 컨디션 관리 등 시험을 위해 최상의 상태를 만드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이때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확실한 수험 콘텐츠를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 연구소가 수험생 합격에 최적화된 내용만 집약한 것이 바로 베스트셀러 교재이기 때문.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와 전문 교수진들이 수록한 시험의 핵심을 통해 검증된 콘텐츠만 확인할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2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기출문제집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실전 모의고사 교재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실전 모의고사의 경우 동형 모의고사 7회를 수록해 과목별 점수 전략을 수립하고 시간 안배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또 상세한 해설과 오답노트로 수강생 스스로가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해 극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예스24에서 실전 모의고사 교재 구매 시 시험 전 반드시 외워야 할 핵심만 담은 ‘시크릿 노트’와 공인중개사 빈출 지문 700선을 제공한다.

특히 ‘빈출 지문 700선’은 시험장까지 가지고 갈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제 빈도와 학습 전략 수록은 물론 빈출 지문을 완벽 정리한 책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