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점검도, 렌터카도 공짜…휴가철 ‘한턱’

입력 2019-07-3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식음료·자동차업계, 여름 성수기 마케팅 총력

맥도날드, 휴가지 지점 지도 발행
롯데렌터카, 무료이용권 프로모션
금호타이어,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자동차 및 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여름 성수기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 휴가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

서핑족들의 성지로 떠오른 송정해수욕장(부산송정DT점), 머드 축제로 유명한 보령해수욕장(충남보령DT점), 동양의 나폴리 통영(통영죽림DT점), 도심에서 가까운 수락산 계곡(서울상계DT점), 제주 관광의 꽃 중문관광단지(제주중문DT점) 등 31개 국내 관광명소를 소개해 여름철 휴가 계획에 참고하기 좋다. 편의를 위해 24시간 영업 레스토랑 위주로 소개했고, 자동차 여행 시 이용하기 좋은 DT(드라이브 스루)점도 별도로 표시했다.

탐앤탐스는 휴가철을 맞아 프랑스의 가족 코미디 영화 ‘패밀리 이즈 패밀리’ 사전 무료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오후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진행하며 선착순관람 가능하다. 탐시어터를 관람한 전 고객에게 탐앤탐스 깔라만시곤약젤리를 증정한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무료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0일까지 단기렌터카를 2회 또는 48시간 이상 대여하면 동급 이상의 차량에 대해 24시간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대여하고 사전 체크인을 완료하면 1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금호타이어는 8월 1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망향(부산방향), 군산(서울방향), 함안(순천방향) 등 전국 5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한다.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여름 휴가철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 및 ‘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 4종(콘티넨탈, 피렐리, 미쉐린, 브릿지스톤) 중 타이어 2개를 교체하면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