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올 추석에는 고향에 마음만 보내세요”

입력 2020-09-11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로비

12일부터 추석 패키지 ‘휴(休), 식(食), 락(樂)’ 예약
롯데호텔 서울은 추석 연휴 전용 패키지 ‘휴(休), 식(食), 락(樂)’을 내놓았다.

이번 추석 연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이 최고의 화두가 되면서 올해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자는 분위기가 높아지고 있다.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는 이런 사회 분위기에 맞춰 25일부터 10월11일까지 추석 명절을 위생관리가 철저한 호텔서 지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 1박, 조식(일품 메뉴) 2인, 보드게임 2종과 마스크 스트랩 2개를 제공한다. 추석인 10월1일에는 ‘한가위특선 조식’을 준비했다.

9월30일부터 10월4일까지는 한식당, 중식당, 일식당이 모여있는 롯데호텔 서울의 특징을 살린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이 기간에는 메인타워 1박, 조식 2인에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중 한 곳에서 추석 특선디너 2인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발송되는 확인문자에는 호텔을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온라인 페이지도 함께 전달한다. 알차게 1박2일을 보낼 수 있는 일정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이용 방법, 한적한 한가위 달맞이를 즐기는 법, 객실 TV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화상통화 할수 있는 방법 등 비대면 명절 보내기를 위한 제안을 담았다.

12일부터 롯데호텔 유선,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