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1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 합격 노하우 담은 ‘기초강의 0원’으로 시작

입력 2020-09-22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제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지난 19일 치러졌다. 이번 시험은 상대평가로 전환된 이후 처음으로 치러지는 시험인 탓에 많은 수험생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2차 시험은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과 불합격을 가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은 다양한 특강을 통해 고득점을 위한 비법을 찾으려 애쓰게 된다.

2년 연속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최고득점자 합격생을 배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아쉽게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수험생과 이제 막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합격생이 필승 합격노하우로 탄탄한 기초실력을 강조한다”며 “과목별 12강씩, 단 3일 만에 과목별 중요 포인트만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특급 비법을 배워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은 공부 방법과 학습포인트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과목별 필수 개념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전문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까지 배워갈 수 있어 고득점 합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이벤트로 제공되는 강의는 1차 시험의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3과목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교재는 ‘2021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를 활용한다. ‘2021 기초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