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컬러&편안한 착화감”…허시파피 캐주얼 남화 ‘3ML 576’

입력 2020-09-2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시파피 ‘3ML 576’

캐주얼·세미정장까지 폭넓은 매치
소프트한 소재…데일리템으로 딱
허시파피의 ‘3ML 576’은 캐주얼 및 세미 정장에 어울리는 컴포트 캐주얼라인으로 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최근 하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오고 있다.

‘3ML 576’은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착화가 용이한 아이템. 가죽이 부드러우며 3가지 컬러의 가죽이 적절하고 멋스럽게 콤비를 이룬 디자인이 돋보인다. V봉합으로 이루어진 디테일한 디자인과 소재 콤비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소프트한 소재, 가벼운 저비중 몰드창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어 데일리 캐주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허시파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편안함을 고려한 컴포트 기능과 허시파피 고유의 캐주얼 감성이 적절하게 조화돼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추구했다. 첫 눈에 들어오는 신발의 인상은 중후한 컬러와 질감으로 캐주얼에서 세미정장까지 폭 넓은 매치가 가능하다.

허시파피는 지난 6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 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이다.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3ML 576’은 가격대를 10만 원 중반대로 책정해 다가오는 추석에 실속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갖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이즈는 245mm∼275mm까지이며 색상은 블랙 및 브라운이 준비돼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