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뚜벅스 여행, 시애틀 기업투어 등 진행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광국장’의 광희와 함께 공동기획한 국내외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광국장’은 CJ ENM의 유튜브 예능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광희가 디지털제작국장을 맡아 콘텐츠를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하나투어를 찾은 광희는 하나투어 직원들의 전문성과 더해 국내외 여행상품을 개발했다.
●이태원 호캉스
먼저 도심에서 안전하게 여행의 기분을 내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2020년 오픈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24시간 동안 지내는 상품이다. 조식 2인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호텔F&B 15% 할인쿠폰,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요트투어 2인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30객실에 한해 미니바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릉 뚜벅쓰 여행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국내여행상품 ‘강릉 뚜벅쓰 여행’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서울-강릉 왕복버스, 루프탑과 수영장이 있는 고급호텔, 강릉 시내 유명 여행지를 순환하는 셔틀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20~30대 전용 상품으로, 또래끼리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루빨리 가고 싶은 해외여행, 조금 더 특별하게
여행재개가 되면 진행하는 해외여행 상품도 있따. 미국 시애틀의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 본사를 탐방하고 시애틀 여행도 즐기는 ‘시애틀의 글로벌기업투어를 하다 잠 못 이루는 밤’, 태국 치앙마이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초록이 주는 치유 치앙마이’ 등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는 ‘광국장’과 공동기획한 여행상품을 22일까지만 한정특가로 선보인다. 모든 해외여행상품은 내년(2022년)에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한 가격 ‘2022원’에 예약할 수 있다. 출발 3주 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가격은 우리나라의 여행 후 자가격리 제한이 풀리는 시점부터 1년간 유효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