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바이오, ‘자생녹’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24일 오픈

입력 2021-05-21 11: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압구정본점(24~30일), 무역센터점(25~30일) 각각 진행
20% 할인, VIP 패키지 증정,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도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대표 신지연)는 프리미엄 녹용제품 ‘자생녹 오리지널’ 론칭에 맞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24일부터 30일까지 압구정본점, 25일부터 30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각각 진행한다.

‘자생녹 오리지널’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행사로 방문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자생녹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특가를 제공하고, VIP 패키지인 자생녹 2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자생바이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 시 자생녹 1포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자생녹은 최고의 녹용으로 불리는 러시아산 원용(元茸) 농축액을 고함량(48.06%)으로 담아 기력 회복과 간 기능 개선, 노화 방지 등에 효능을 보이는 제품이다. 인삼뿌리와 용안육, 백복령 등 14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JSIM 추출농축액’도 함유했다. 자생녹은 자생바이오 공식몰 자생바이오 샵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CJ온스타일과 SSG닷컴, GS샵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