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호텔, 객실과 라운지에 어린이 놀이공간 조성

입력 2021-08-22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자녀동반 고객 패키지 출시 맞춰 호텔 공간 꾸며
미취학 자녀, 초등학교 저학년 맞춰 패키지 진행
서울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은 다양한 놀이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체험과 휴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안전한 공간에서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가족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객실과 라운지를 어린이 놀이 공간으로 조성했다.

자녀의 나이와 취향에 따라 두 가지 콘셉트로 상품을 운영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세부터 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고객을 위해서는 프라이빗한 키즈 플레이룸을 제공하는 ‘플레이 띵즈 패키지’를 마련했다.

미국 레이크쇼어, 네덜란드 에듀코, 덴마크 곤지 등 유명한 교구가 갖춰진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 3인과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수제 쿠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욕실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을 위한 스탠리 패키지도 있다. 토이 공구 브랜드 스탠리 주니어와 협업해 호텔 라운지 공간을 키즈 라운지로 바꾸었다. 다양한 장난감 공구가 가득해 가드닝과 조립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시간대별 입장 인원을 제한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 3인과 스탠리 주니어 가드닝 키트 세트를 제공한다.
더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공간을 재해석해 특별한 경험과 휴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