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 ‘빠키&시시소소 플레이 키트’ 패키지 출시

입력 2022-04-21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동반 여행객 위한 패키지
아티스트 빠키 디자인 도형 활용한 플레이키트
조각조각 큐비즘 등 시시소소 플레이키트 3종
강릉 씨마크 호텔은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빠키&시시소소 플레이키트’ 패키지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강릉을 찾은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고객에게 아티스트 빠키, 도화북스의 브랜드 ‘시시소소’와 제휴한 플레이키트를 제공한다.

설치미술가 빠키는 영상, 공간, 인터랙티브 미디어 및 사운드를 탐구하며 폭넓은 시각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이다. 네덜란드 헤이그 왕립 예술대학교를 나와 암스테르담, 베를린 등에서의 해외 전시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아시아 문화전당 등의 국내 전시를 통해 유쾌한 시각 언어를 선보이고 있다.

‘빠키 플레이키트’는 빠키가 디자인한 다양한 도형을 활용해 구성했다. 각양각색의 모양을 가진 도형들을 서로 끼워 조형물을 만들거나 비어 있는 부분을 사인펜으로 색칠하는 등 새로운 시각과 창의성 발달에 도움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시시소소’는 도화북스의 브랜드로 새롭고 재미있는 여러가지 키트를 만든다. ‘시시소소 플레이키트’ 중 이번 제휴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는 플레이키트는 ‘조각조각 큐비즘’, ‘싹둑싹둑 컷아웃’, ‘쓱싹쓱싹 프로타주’ 등 3가지다.

‘조각조각 큐비즘’은 피카소의 큐비즘 기법에 착안해 개발한 키트다. ‘쓱싹쓱싹 프로타주’는 프로타주 기법으로 만들어 보는 공룡과 화산체험 키트다. ‘싹둑싹둑 컷아웃’은 미술 기법 중 하나인 컷아웃을 이용해 나만의 봄의 정원을 만드는 미니 정원 키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빠키 플레이키트 1세트, 시시소소 플레이키트 1세트(조각조각 큐비즘, 싹둑싹둑 컷아웃, 쓱싹쓱싹 프로타주 중 선택)로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클럽 인피니티와 써멀스위트 이용권을 제공하며 스위트 객실 이용 시 VIP 전용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도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