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수상

입력 2024-01-10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전기차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올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이번 어워드는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였으며, 245만 건의 투표수로 총 19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폴스타는 수입 전기차 전문 브랜드 및 국내 전기차 제조사들을 제치고 전기차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며 2024년 변화를 주도하고 이끌어갈 브랜드로 선정됐다.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를 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프리미엄에 대한 남다른 안목을 가진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해 준 상이라 더 값지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한편,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 보다 프리미엄한 차량 및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성열 스포츠동아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