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 진행

입력 2024-01-23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CK 경기를 관람 중인 광동제약 직원이 촬영한 롤파크 전경

LCK 경기를 관람 중인 광동제약 직원이 촬영한 롤파크 전경

LCK 봄 시즌 개막 기념 임직원 응원 이벤트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LCK 봄 시즌 개막을 맞아 임직원에게 경기 티켓과 식사권을 제공하는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는 광동 프릭스의 경기를 가족, 연인, 친구, 동료와 함께 롤(LoL)파크에서 직관할 수 있는 LCK 관람권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임직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광동제약은 그동안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e스포츠 체험 기회를 마련해왔다. 네이밍스폰서 첫해 프로게이머 선수단 코치진이 강사로 나서 게임 플레이를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해는 본사에서 프릭스 선수단을 소개하는 특별전시를 개최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동제약은 2021년 아프리카TV와 네이밍스폰서 협약을 통해 e스포츠 프로게임단 명칭을 ‘광동 프릭스’로 변경하고 MZ세대와 e스포츠 팬 층을 중심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칙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