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감상 객실 등 최대 할인
리조트 평창 펫 객실, 지난해 주말 평균 투숙률 90% 수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테마 객실 패키지를 내놓았다.리조트 평창 펫 객실, 지난해 주말 평균 투숙률 90% 수준
취미, 동반자 특성 등 세분화된 여행이 주목받으면서 한화리조트는 맞춤형 테마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할인한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키즈룸은 거제 벨버디어,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에 있다. 어린이 식기, 빈백, 발 매트 등을 비치한 뽀로로 키즈룸은 주말엔 빈 방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키즈룸과 테마파크를 결합한 상품도 있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뽀로로 키즈룸과 워터피아 주간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로 구성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펫 객실은 제주와 평창에서 운영 중이다. 전용 침대,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을 갖췄다.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야외 놀이터도 있다. 바비큐 체험장, 리조트 내 한우 전문점 역시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워케이션룸, 100인치 스크린이 마련된 시네마룸, 음향 장비를 갖춘 뮤직룸 객실도 마련했다. 패키지 판매는 29일까지며 투숙은 3월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관심사와 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테마 객실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패키지에는 없지만 최근 오픈한 마티에 오시리아 잔망루피 객실의 경우 1월 한 달 투숙률이 94%에 달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