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4일 ‘수정샵(#)’ 첫 방송

입력 2024-04-03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T알파 쇼핑이 4일 오전 8시35분 24년차 이수정 쇼핑호스트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특화 방송 프로그램 ‘수정샵(#)’을 선보인다.

수정샵은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영어 사전적 의미(수정, Change)로 ‘당신의 삶을 바꿔주는’이라는 의미도 가진다. 패션, 뷰티 카테고리부터 명품, 언더웨어, 건강기능식품 등 이수정 쇼핑호스트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프리미엄 상품만을 판매한다.

첫 방송에서는 이 쇼핑호스트가 직접 상품의 소재와 원료까지 꼼꼼하게 따져 선택한 3가지 패션 아이템을 공개한다. 화사한 파스텔톤 색상으로 봄에 신기 좋은 가이거 에스토릴 크루즈 펌프스, 포인트 아이템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메이끌 24K 순금 쥬얼리 컬렉션,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인 ‘르투아’의 2024 봄·여름 시즌 신상품인 텐센업 팬츠 3종과 인타샤 배색니트 3종 등으로 구성했다.

이수정 쇼핑호스트는 “여러분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을 만족스럽게 바꿔드릴 자신이 있다”며 “수정샵에서 선보이는 우수한 상품과 저만의 스타일링을 통해 고객의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한달에 단 한번 특별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진영의 스페셜데이’를 론칭했다. 홈쇼핑계 베테랑으로 손꼽히는 신진영 쇼핑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기존 방송 중인 카테고리별 엄선된 우수 상품을 선보이는 ‘신진영의 S샵’과 별도로, 한달에 한번 특별한 혜택과 함께 S샵 방송 상품을 공개한다. S샵은 상시 방송이며, 스페셜데이는 고정 시간대인 매월 첫째주 화요일 오후 7시 시간대에 운영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