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모델 에스파 카리나 발탁

입력 2024-04-13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밝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 15일부터 새 광고 온에어
모델 기념 포토카드 세트 판매 및 미션 수행 이벤트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비타500 제로’ 모델로 인기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발탁하고 그녀가 모델이 새 광고영상을 공개한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넥스트 레벨’, ‘스파이시’, ‘드라마’ 등의 히트곡을 발표한 K-팝 인기그룹이다. 광동제약은 카리나의 이미지가 ‘건강한 제로(ZERO)’를 추구하는 비타500 제로의 지향점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비타500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500mg)와 상큼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15일 공개하는 브이로그(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콘셉트의 광고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비타500 멜로디를 활용한 카리나가 직접 부른 광고음악과 함께 밝고 건강한 느낌의 영상미로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새롭게 단장한 비타500 제로의 블랙라벨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공식몰 ‘광동상회’를 통해 카리나 포토카드 세트를 예약판매한다. 비타500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제로 라이프를 위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카리나 모델 발탁 기념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