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서울 관광 창업 아카데미’ 모집

입력 2024-07-26 13:15: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관광 분야의 예비·초기 창업자들의 대상으로 8월 12일(월) 서울관광플라자에서 ‘2024 서울 관광 창업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관광 스타트업 예비, 초기 창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8월 8일까지 가능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참여 중 희망하는 방식을 택할 수 있다. 온라인 강연의 경우 참여 신청과 동시에 참여를 확정한다. 최종 참여자 대상으로 별도로 안내 사항을 공지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초기 스타트업의 성장 전략과 성장 과정, 대형과 중견기업과의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사례 등을 주제로 3개의 강연을 진행한다.
서울관광재단의 관광스타트업 육성 지원 사업인 ‘서울 관광스타트업 협력 프로젝트’에 2019년 선정된 ‘이벤터스’의 안영학 대표, 2024년 서울 관광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탭엔젤파트너스 주진영 부대표 등이 강연한다. 오프라인 참석자에게는 서울관광플라자의 스타트업 입주 공간을 개방하여 투어와 함께 그룹 멘토링을 진행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황미정 서울관광재단 글로벌관광산업팀장은 “올해 관광 창업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다양한 강연과 멘토링이 관광 스타트업의 창업과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서울관광재단

사진제공|서울관광재단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