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녀·얼짱각도‘미남’잡으러떴다!

입력 2009-09-19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그린, 최수은. 스포츠동아DB

CF신예배그린·최수은/SBS‘미남이시네요’도전
CF가 낳은 신세대 스타들의 안방극장 공략이 눈에 띤다. 요즘 눈길을 끄는 주인공은 배그린과 최수은. SK텔레콤과 KTF 등 이동통신 CF을 통해 화려하게 등장한 두 사람은 이번에 공교롭게도 같은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방영되는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홍성창)다. 아이들 그룹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드라마답게 이들이 맡은 역할 역시 신세대적 감성이 묻어나는 캐릭터들.

배그린은 극중 아이들 그룹 ‘엔젤’(A.N.JELL)의 팬클럽 회장인 사유리, 최수은은 그룹의 전속 스타일리스트인 왕코디 역을 연기하게 된 것. CF에서 선보였던 톡톡 튀는 매력을 이들은 드라마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될 예정. 이를 위해 배그린은 요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팝스타 레이디가가의 패션을 응용한 파격적인 모습을, 최수은 역시 극중 직업에 걸 맞는 개성 있는 모습을 연출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에 임하는 각오도 남다르다. 배그린은 전작인 드라마 ‘친구’에서 보여준 중성적 매력을 벗고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것”이란 각오를 내비쳤고, 최수은은 “드라마의 감초로서 제 역할을 십분 해내겠다”는 의욕을 보였다. 최수은은 KTF의 Show CF에서 ‘초밥녀’로 등장해 유명세를 얻은 경우. 그런가 하면 배그린은 SK텔레콤 CF에서 정경호와 함께 출연해 ‘얼짱각도’ 시리즈로 이름을 알렸다.

SBS ‘미남이시네요’는 10월7일 첫 방송될 예정. 장근석과 박신혜를 비롯해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유이 등이 출연한다.

허민녕 기자 justi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