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다시 FT아일랜드 보컬로 ‘컴백’

입력 2009-10-30 15:19: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T아일랜드 전국투어 포스터.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출연중인 이홍기가 에이엔젤 드러머에서 다시 FT아일랜드 보컬로 돌아간다.

‘미남이시네요’에 등장하는 꽃미남 아이들 밴드 에이엔절(A.N.JELL)에서 드러머로 등장하는 이홍기는 FT아일랜드의 전국투어를 위해 다시 팀에 합류하는 것이다.

FT아일랜드는 11월 14, 15일 이틀간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그 동안 ‘미남이시네요’ 촬영과 이 드라마의 OST 앨범 작업, FT아일랜드의 일본음반 준비로 바쁜 가운데서도 이홍기는 이번 FT아일랜드의 전국투어 준비에 신경을 쏟아왔다.

드라마 속 밴드 에이엔젤에서 드럼을 치면서 이색 경험을 했던 이홍기는 원래의 자리인 FT아일랜드 보컬로 돌아가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홍기는 이번 공연이 FT아일랜드 3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한 직후여서 더욱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이홍기는 소속사 F&C뮤직을 통해 “드라마에서 드러머 역할로 좋은 경험을 하고 있지만, FT아일랜드의 본래의 자리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면서 “이번 투어를 위해 모든 열정을 쏟아 붓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