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새로운 기대작 MMORPG ‘블레이드앤소울’(Blade&soul)이 13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티저 사이트에는 지스타 2009 기간에 엔씨소프트관 ‘B&S 프리미엄 시어터(Blade&soul Premium Theater)’에서 상영될 최신 게임 동영상의 예고편이 공개된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블레이드앤소울에 대한 응원과 기대감의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G-Star 초대권 2매와 B&S 프리미엄 시어터 VIP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넥슨, ‘넥슨별’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의 자회사 (주)넥슨노바(대표 김호민)가 개발 중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 ‘넥슨별(http://star.nexon.com)’이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며 베타1서비스를 성공리에 마쳤다.
넥슨별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3D 캐주얼 온라인 게임이 결합된 신 개념의 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이용자들은 광장/광산별/농장별/바다별 등 각기 다른 배경의 별에서 퀘스트 수행은 물론 광석캐기, 과일따기 등 다양한 생산 활동과 교환 및 거래, 조합 등 경제활동을 통해 자신의 별을 성장시키고 꾸미며 이를 기반으로 타인과의 사교활동을 즐기는 게임이다.
[엔터테인먼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