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단신] ‘오즈페스티벌’ 사회자 ‘MC박’ 모닝콜 外

입력 2009-12-08 15:09: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오즈페스티벌’ 사회자 ‘MC박’ 모닝콜

온라인게임 테마파크 ‘오즈페스티벌(www.ozfestival.co.kr)’에서 도저히 기상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시끄럽고 끈질긴 알람 소리를 내놓았다. ‘MC박과 함께 신나는 아침을’이라는 제목의 알람 소리는 파티 모드로 진행되는 ‘오즈페스티벌’ 게임 내에서도 시끌벅적하고 유쾌한 사회로 유명세와 악명(?)이 높은 ‘MC박’이 직접 라이브로 만들었다.

90초 동안 3단계의 ‘액션 스페셜’로 집요하게 졸음을 쫓아낸다.

이 알람소리는 11일 정식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www.ozfestival.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즈페스티벌은 11일 정식 오픈한다.

○ 넥슨 ‘비엔비’와 농심 ‘웰치스’ 제휴 프로모션

 


㈜넥슨은 ㈜농심과 제휴를 맺고 ‘웰치스’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인기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웰치스 3종(딸기, 포도, 청포도)에 적힌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http://www.welchsevent.co.kr)에 입력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바늘’, ‘엔젤 코인’ 등의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웰치스 제휴를 위해 특별 제작된 ‘웰치스 빵빠레’ 등이 준비돼있다.

○ 아이온,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아이온템’ 서비스

㈜엔씨소프트는 자사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거래정보 애플리케이션 ‘아이온템’(AIONTEM)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한다.

 


‘아이온템’은 실제 아이온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거래와 관련한 정보를 아이폰·아이팟 터치를 통해 언제 어디서라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자신의 캐릭터 정보를 비롯해 게임 내 위탁판매소 등록 현황, 거래가 통계, 정산 대기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 GS25에서 찐빵 먹고 아이템 받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www.gravity.co.kr)는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찐빵 구매 고객 전원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24일까지 GS25에서 찐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4300여개 GS25 매장에서 찐빵을 구매한 후 라그나로크 홈페이지 (http://www.ragnarok.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수증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