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kg뺀 문지은…5끼먹는 다이어트 ‘식단표’ 공개

입력 2010-09-09 11:09: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문지은의 감량 전(왼쪽)과 후(오른쪽)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문지은이 공개한 5끼 다이어트 식단표

7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문지은이 다이어트의 비결을 공개했다.

문지은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5끼 다이어트. 이렇게 관심을 많이 가져주실 줄 몰랐다.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식단표를 공개했다.

문지은이 공개한 사진에는 ‘5끼 다이어트’라고 제목이 붙은 8월 달력이 찍혀있다. 이 달력에는 ‘아침-호밀빵1개, 바나나, 점심 전- 고구마, 점심 - 닭 가슴살 2개 +채소, 저녁 전- 아몬드 50g+우유한잔, 저녁 -바나나 미역 토마토’라는 식단이 적혀 있다.

또 달력에는 웨이트 트레이닝 및 운동 일정도 적혀 있다. 특히 한 주가 넘어갈 때 마다 적혀있는 ‘24, 37, 24-C’ 등 암호같은 문구와 “분노의 달리기! 화이팅 가는거야” 등의 글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5끼를 한 끼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노력이 엿 보인다”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문지은은 지난 7일 신곡 ‘히비예 히비요’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쐈다. 문지은의 ‘히비예 히비요’는 히트메이커 방시혁과 ’내귀의 캔디’를 작업한 원더키드(WONDERKID)의 합작품으로 귀를 사로잡는 일렉트로니카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김영욱 동아닷컴 기자 hi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