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미국서도 인기…외국여성들에게 둘러싸인 과거사진 눈길

입력 2010-09-28 11:34: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훈남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스타K2’ 출전자 존박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존박의 과거 사진이 올라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존박은 지금의 훈남 이미지와 크게 다를 바 없는 모습. 많은 외국인 여성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사진들은 대부분 존박이 미국에 거주하던 시절 찍은 것으로, 사진 속 인물들은 존박이 과거 출연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만난 동료들로 알려졌다.

‘아메리칸 아이돌’은 미국 폭스 텔레비전의 연예인 오디션 프로그램. 현재 방영 중인 ‘슈퍼스타K’는 ‘아메리칸 아이돌’의 한국판이라고 할 수 있다.

존박


또 다른 해외 영상 속 존박도 화제다. 최근 올라운 유튜브에는 존박이 합창단에서 공연했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존박은 친구들의 아카펠라 화음에 맞춰 존 레전드(John Legend)의 '커밍 홈(Coming home)을 솔로로 열창했다. 이 때에도 존박의 목소리를 뒷받침한 대다수 친구들이 여성이라 눈길을 끈다.

사진과 영상을 본 한국 누리꾼들은 존박이 ‘이때도 인기’라는 반응이다.

누리꾼 중 이시*는 “솔직히 잘생겼다”, 박지*는 “저 사진에 끼고 싶다”, 아이디 순정**는 “각국의 여자들도 보는 눈은 다 같다”라는 등 존박에게 끌리는 여심을 이해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존박은 24일 생방송 된 Mnet ‘슈퍼스타K2’에서 장재인, 허각, 김지수, 김은비, 강승윤과 함께 본선 3차전에 진출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사진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김영욱 동아닷컴 기자 hi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