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정지’ 박신양 2년만에 첫 촬영…생얼 김아중과 첫 호흡

입력 2010-11-10 09:55: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신양 김아중. 사진=SBS

고액 출연료 논란으로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로부터 출연정지 처분을 받은 배우 박신양이 2년만에 카메라 앞에 섰다.

박신양은 SBS 새 드라마 '싸인' 주연을 맡아 최근 경기도 과천 중앙공무원 교육원에서 천재 법의학자 ‘윤지훈’의 모습으로 분했다.

박신양은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좋은 대본이 바탕이 된 좋은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장항준 감독님이 현장 분위기와 촬영리듬, 템포를 훌륭하게 만들어가고 있어 걱정없다. 김은희 작가님의 글솜씨도 확신하고 있다”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상대배우인 김아중에게 따뜻한 커피를 따라주며 격려했다.

박신양은 “김아중 씨와도 처음 오랫동안 커피를 마시면서 이야길 나누었는데, 매우 솔직하고 의욕이 넘치는 배우인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하나씩 완성해 나간다면 분명 좋은 드라마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동료 연기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아중은 첫 촬영에서 화장기 없는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극중 ‘고다경’ 역을 맡은 김아중은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다경’을 법의학의 길로 이끈 사건의 회상신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동생의 사고 현장에 증거가 없어서 범인을 잡을 수 없다는 경찰의 얘기에 망연자실하면서, 누가 왜 그랬는지 이유라도 알려달라며 답답한 심정을 토로하는 장면.

‘다경’이 법의학자가 되는 결정적인 계기로 캐릭터를 드러냄과 동시에 드라마의 출발을 예고하는 중요한 장면.

김아중은 “첫 촬영이라 긴장되어 떨렸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장항준 감독은 “보통 첫 촬영 전날엔 잠이 잘 안오는데 어제밤엔 숙면을 이뤘다. 배우들이 훌륭히 소화해주어 기쁘다. 최고의 팀웍을 보여드리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죽음의 원인을 밝히는 의사인 ‘법의학자’들을 다루는 메디컬수사드라마 '싸인'은 2011년 1월 5일 '대물' 후속으로 첫 방송한다.
동아닷컴|이유나 기자 ly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