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 스테이션] SM타운 파리공연 하이라이트 유튜브서 중계

입력 2011-06-08 10:32: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 11일 이틀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파리’의 공연 하이라이트가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중계된다.

이번 공연의 일부분을 편집한 하이라이트 영상은 10일과 11일 공연 직후, 유튜브 SM타운 (www.youtube.com/smtown)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며, 페이스북 SM타운 (www.facebook.com/smtown)에서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아티스트들의 입출국 장면 및 파리에서의 다양한 모습과 리허설 장면 등이 담긴 사진이 지속적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특히 프랑스 파리 공연이 결정된 후, 다른 유럽 지역 및 남미에서도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를 개최해달라는 다양한 플래시몹 이벤트들이 릴레이로 일어날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더불어 페이스북 SM타운은 1일 개설과 동시에 일주일 만에 무려 17만 공감(Like) 이용자수를 기록하며 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를 쓰는 각국의 사용자들의 유입이 눈에 띄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스북을 통해 미국, 멕시코, 호주, 이탈리아 등에서도 SM타운 라이브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원겸 기자(트위터@ziodadi)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