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26일 자정 ‘워리어’ 음원&뮤비 공개

입력 2012-01-25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B.A.P(비에이피).

신인 그룹 B.A.P(비에이피)가 26일 자정을 기해 베일에 감춰왔던 실체를 공개했다.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B.A.P의 데뷔곡인 ‘WARRIOR(워리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을 TS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www.tsenter.co.kr)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기대 이상의 작품이 될 것이다”며 “백문이 불여일견, 한 음 한 음 심혈을 기울인 사운드와 랩과 보컬, 그리고 퍼포먼스의 무대가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20일에 처음 공개된 ‘WARRIOR’의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짧지만 강력한 이미지와 멜로디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B.A.P의 ‘WARRIOR’는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을 만들어온 강지원, 김기범 듀오가 작곡했다. 안무는 ‘털기춤’, ‘샤이보이’의 ‘아기새춤’, ‘별빛달빛’의 ‘아기고릴라춤’ 등을 유행시킨 안무팀 ‘플레이’의 박상현 단장이 맡았으며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서태지의 ‘모아이’, 비스트 ‘쇼크’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해온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B.A.P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는 28일 장충체육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