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지아이조2’ 예고편 크레딧에 맨위에 이름 올려

입력 2012-02-07 1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 출연작 ‘지.아이.조 2’(감독 존 추)의 예고편 크레딧에 가장 먼저 이름을 올렸다.

이병헌은 ‘지.아이.조’ 시리즈에서 비밀 병기인 스톰쉐도우 역을 맡아, 채닝 테이텀, 브루스 윌리스 등과 호흡을 맞춘다.

‘지.아이.조 2’의 예고편은 6일(현지시간) 미국 스포츠 전문 채널 사이트 ESPN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이병헌의 이름이 크레딧 가장 위에 쓰여져 있다. 크레딧 가장 윗부분에는 ‘BYUNG-HUN LEE WITH BRUCE WILLIS AND DWAYNE JOHNSON’이라고 명시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중간에 위치한 배너 광고에도 이병헌의 이름이 가장 먼저 쓰여져 있다.

이에 대해 이병헌의 소속사 측은 “‘지.아이.조 1’을 통해 전세계인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이병헌의 달라진 위상을 확인 할 수 있는 대목이다. ‘지.아이.조 2’ 제작사인 파라마운트사는 이병헌에 대한 기대와 신뢰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또, 해당 예고편은 단일 경기로서 최대 규모의 스포츠 행사인 슈퍼볼 경기(미국 프로 미식축구 결승전) 중계 광고로 1일 전파를 타기도 했다.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