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진정선 다정한 모습 포착…대체 무슨 사이?

입력 2012-02-15 20:14: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종석과 진정선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두 사람이 함께 등장한 사진 속에서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네티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이 사진 속에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종석과 지난해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의 우승자로 선정되며 주목을 받은 진정선이 함께 다정한 커플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이종석과 진정선 모두 즐거운 듯 환하게 웃고 있으며, 팔짱을 끼고 커플 포즈를 취하는 등 유난히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어 이 두 사람이 무슨 사이인지 궁금해하는 댓글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종석이랑 진정선 둘이 무슨 사이?’, ‘완전 잘 어울려요’, ‘진정선양 부럽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해당 사진은 국내 진 브랜드 ‘잠뱅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이종석과 진정선이 광고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알려졌으며, 촬영 내내 두 사람이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사진과 같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종석과 진정선이 함께한 광고는 잠뱅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ㅣ에스팀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