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스타뮤직, 노브레인-고고스타 등 참여한 레이블쇼 개최

입력 2012-05-17 17:46: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노브레인, 고고스타의 레이블 록스타뮤직앤라이브(이하 록스타뮤직)이 오는 6월 16일 레이블쇼 '그래 우린, 록스타니까' 3회를 개최한다.

록스타뮤직은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모든 관객과 재미있게 놀자는 취지 아래 지난해 레이블 설립 8주년 기념으로 레이블 쇼를 기획했다.

지난해 1회 '그래 우린, 록스타니까'를 시작으로 올해 초 2회는 서울과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투어 레이블쇼를 개최했다.

KBS2 '불후의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다양한 곡들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던 노브레인은 최근 마지막 촬영을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

노브레인은 관객들과 소통하는 공연장으로 돌아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노브레인 특유의 신나는 밴드 사운드를 들려주기 위하여 준비 중이다. 고고스타 역시 클럽 공연과 2집 앨범 발매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EP앨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이 또 한번 뭉쳐 꾸미는 록스타뮤직 레이블쇼는 노브레인, 고고스타 외에 갤럭시 익스프레스, 킹스턴루디스카, 고고보이스, 판타스틱드럭스토어가 함께한다.

미리보는 록페스티벌 록스타뮤직 레이블쇼 '그래 우린, 록스타니까 Vol.3'는 오는 6월 16일 토요일 6시 홍대 KT&G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막을 올린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