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고현정과 로맨스 많이 걱정 됐다”

입력 2012-05-29 18:37: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미쓰GO’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렸다. 배우 고현정(왼쪽)과 유해진이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국경원기자 onecut@donga.com

배우 유해진이 고현정과 로맨스가 많이 걱정 됐다고 밝혔다.

5월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미쓰GO’의 제작발표회에서 유해진이 극 중 로맨스 연기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미쓰GO’에서 유해진은 천수로(고현정)을 사랑하는 스파이, 빨간구두 역을 맡았다. 극 중 천수로와 빨간구두의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유해진은 “그 동안 작품에서 이렇다 할 로맨스 연기를 해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진지한 로맨스를 연기해야 된다는 게 부담됐다”고 말했다.

유해진은 “고현정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스타라고 알고 있던 사람이라 특히 더 부담됐다. 그런데 고현정이 작품에서 로맨스를 많이 해봐서 그런지, 잘 리드해 줘서 편하게 찍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유해진과의 로맨스에 대해 고현정은 “굉장히 진지하게 촬영했다. 또 몰입도 잘 됐던 것 같다. 극 중에서는 천수로가 빨간 구두에게 굉장히 반해서 의지하는 면이 많다. 그동안 다른 작품에서는 남자들의 사랑만을 받아왔는데, 이번에는 사라을 주는 역이라서 색다른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또 유해진은 빨간 구두 역을 맡게된 이유도 밝혔다. 유해진은“사실 이 빨간 구두 역은 사실 꽃미남이 맡을 줄 알았다. 처음 시나리오를 읽어 봤는데, 참 묘했다. 배역에 내게 들어온 것도 참 묘했고, 매력이 있어서 역을 맡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미쓰GO’는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는 소심한 여자 천수로(고현정)이 우연히 500억짜리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6월 21일 개봉예정.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영상|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영상=유해진 “고현정과 로맨스 많이 걱정 됐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