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유이, 환상적 각선미+원조 꿀벅지‘요염자세’

입력 2012-06-13 08:14: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3일 일본에서 4th Single ‘Lady Luck/Dilly Dally’를 발매한 애프터스쿨이 국내에서 5th Maxi Single ‘Flashback(플래시백)’으로의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유이의 티저 이미지는 자정부터 급속도로 포털 사이트를 통해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이는 빈티지한 배경 앞에서 상반되는 클래식한 느낌의 소파에 앉아 요염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으며 특히 대한민국 대표 각선미로 꼽혀왔던 유이가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역시 그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 네티즌들의 감탄을 사고 있다.

유이는 “약 1년만의 국내 활동 컴백이기 때문에 멤버들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특히 지금 음악프로그램의 MC도 보고 있기 때문에 다른 그룹들의 컴백을 보며 나 역시 컴백하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이제 얼마 남지 않아 떨리면서도 행복하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라며 컴백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는 6월 21일 5th Maxi Single ‘Flashback(플래시백)’을 통해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사진제공ㅣ플레디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