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수지, 공유 급소를 발로 쾅! ‘혼비백산’

입력 2012-06-19 08:39: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수지가 공유를 꼼짝도 못하게 하며 공유 잡는 천하제일 수지에 등극했다.

‘빅’의 5회에서 마리(배수지)는 경준(신원호)의 지갑을 되찾기 위해 윤재와 영혼이 체인지된 경준(공유)에게 전화로 경준이 깨어났다고 거짓말을 한다.

이에 깜짝 놀란 경준이 뛰어나가자 그 틈에 경준의 집에 잠입하는데 성공하지만 수첩 획득에는 실패하고 만다. 이에 화가 난 마리는 방실방실 웃는 모습으로 “ 아저씨, 경준이만 모르는 내 비밀이 있거든요. 경준이한텐 안 그러거든요.” 라는 말과 함께 급소를 발로 차서 경준을 혼비백산하게 만든다.

마리와 경준의 악연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충식 (백성현)이 보내 준 다란의 웨딩 촬영 사진에서 경준(신원호)과 똑 같은 자세의 경준(공유)을 발견한 것. 여러장의 사진을 확인해보던 마리는 “이 아저씨, 왜 경준이 같지?” 라고 말하며 경준의 비밀을 직감하기 시작한다.

이에 대해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시청자들은 “수지가 곧 눈치 챌듯. 점점 흥미진진해지네요.”, “공유의 기세를 수지가 이기네요. 둘의 앙숙 귀여워욤”, “수지가 공유의 비밀을 알면 어떻게 되나요? 예측불허네요”, “공유 급소 어떻게…진짜 아파보였는데…수지 그러면 아니 아니 아니되요~~.” 라고 말하며 향후 전개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경준의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는 가운데 한층 로맨틱하고, 한층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국민 로코 ‘빅’은 19일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