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이장우, 달밤의 리어카 데이트 ‘달달해~’

입력 2012-06-21 16:21: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선아-이장우, 달밤의 리어카 데이트 ‘달달해~’

김선아와 이장우의 이색적인 ‘리어카 데이트’가 눈길을 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이장우(박태강 역)는 김선아(황지안 역)를 리어카에 태우고 달밤아래 골목길을 질주하며 행복한 한때를 보낸다.

김선아와 박건형(조은성 역)의 관계를 의심하며 폭풍 질투로 누나팬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이장우가 본래의 순수한 모습으로 돌아와 김선아와 알콩달콩한 리어카 로맨스를 펼치는 것.

누리꾼들은 “파라솔 연인에 이어 리어카 연인, 황태커플답다”, “황이사님 리어카 태워주는 태강이, 정말 순수한 모습이다”, “달밤아래 리어카 로맨스라니, 낭만적이예요”, “두 사람 너무 귀엽다! 이제 알콩달콩 시작하는 건가?” 등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김선아는 족발 심부름을 핑계로 이장우를 집으로 불러들여 아이큐가 몇인지, 집안 내력은 어떤지, 결벽증이 있는지, 체형은 어떤지 훑어보며 유전자 체크(?)를 하는 등 아이를 낳기로 결심하면서 이장우에 대해 조금씩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되어 나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선아와 이장우의 달달한 달밤아래 리어카 데이트는 오늘밤 오후 9시 55분 ‘아이두 아이두’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주)김종학 프로덕션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