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日 MTV 언플러그드 라이브 DVD 발매 ‘인기’

입력 2012-07-02 17:45: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가 6월 27일 일본에서 MTV 언플러그드(Unplugged) 라이브 DVD를 발매했다.

씨엔블루의 언플러그드 라이브 DVD는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차트 4위로 진입했다.

이번 순위는 일본 최고 가수 겸 배우 후쿠야마 마사하루(福山雅治)의 단독 질주 속 달성한 것이어서 일본 내 '씨엔블루 저력'을 엿볼 수 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일본 여성의 최고 로망'으로 꼽히는 일본 내 최고 인기 스타로, 씨엔블루가 1~3위를 휩쓸고 있는 그를 4위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지난 1월 31일,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도쿄 아카사카의 빌보드 라이브 도쿄에서 열린 MTV ‘언플러그드(Unplugged)’에 출연했다.

이번에 발매된 MTV 언플러그드 라이브 DVD에는 그 날의 연주 실황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1

한편 씨엔블루 MTV 언플러그드 라이브 DVD에는 한국어 버전으로 국내에도 발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In My Head'을 비롯해 'Let's go crazy', 'Now or Never' 등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DVD는 한정판 버전과 정규 버전, 두 종류로 발매됐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