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못 푸는 문제’ 남자들의 반응을 보니…사실상 ‘멘붕’

입력 2012-07-03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자는 못 푸는 문제’게시글 화제

여자들의 이상한 심리를 표현한 ‘남자는 못 푸는 문제’게시물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정작 ‘남자는 못 푸는 문제’를 접한 남성들은 사실상 ‘멘붕’상태에 놓였다.

공개된 지문만 봐서는 왜 여자가 화가 났는지 도통 알 수가 없기 때문이다.

한 누리꾼이 친철하게 밑줄까지 쳐 가며 정리해 놓은 정답 풀이를 보면 ▲ 남자가 병문안 가는 걸 인정하지만 그래도 섭섭하다 ▲ ‘늦게까지 푹 자야겠다’는 여자의 말은 ‘아침 일찍 만나 좀 더 같이 있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의 비유다 ▲ 6시까지 밖에 데이트를 하지 못하는 상황인데 남자가 정말로 늦잠을 잤다 ▲ 12시에 일어나고도 여자친구에게 먼저 연락하지 않은 점 등이다.

그러나 ‘남자는 못 푸는 문제’를 접한 남자들은 “그냥 속 시원하게 말로 알려줬으면 좋겠다”, “여자들의 속내는 알 수가 없다”, ”저렇게 복잡한 것까지 다 이해해야 하나? 답답하다”, ”자주 싸우는데도 여전히 이유를 알 수 없다”, “여자가 저러면 남자는 속수무책이다”, “남자는 못 푸는 문제 공감 100%”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여자들은 “진짜 센스 없는 남자 친구” “조금만 신경 쓰면 된 건데” 등 충분히 공감한다며 대조적인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