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대’ 이현우, 깜짝 이벤트 3종 세트…여심 ‘내 스타일!’

입력 2012-09-07 22: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현우 깜짝 이벤트 3종 세트’

배우 이현우의 매력에 여성팬들이 푹 빠졌다.

이현우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발랄한 축구소년 차은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현우는 회를 거듭할수록 다정한 매력을 발산해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현우는 지난 8회 방송분에서 구재희(설리 분)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깨닫게 되는 차은결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은결은 재희에게 “피하기 보단 즐기려고”라는 말로 자신의 마음을 우회적으로 드러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은결의 본격적인 애정공세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설레여 한 것.

이날 방송분의 백미는 생일을 맞은 재희를 위한 은결의 깜짝 이벤트 3종 세트다. 재희를 위해 수영장에 빠뜨렸던 강태준(민호 분)의 목걸이를 대신 찾아 선물하는 가 하면 학교 식당 조리실에 들어가 깜찍한 애교로 미역국을 공수해 오고, 생일 케이크에 촛불을 켜서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주는 등 다정함을 선보였다.

이에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이현우 깜짝 이벤트 3종 세트 나도 받고 싶다”, “재희는 정말 계탄거다”, “이런 남자 어디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구차커플’의 로맨스가 향후 어떤 방향으로 진척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출처|‘이현우 깜짝 이벤트 3종 세트’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