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봄맞이 달콤 러브송 ‘땡큐’ 발표

입력 2013-04-17 11:00: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봄을 맞아 달콤한 러브송을 발표한다.

포맨은 17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앨범 ‘땡큐’(Thank You)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 ‘땡큐’는 포맨의 ‘똑똑똑’,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you), ‘헬로우’(Hello)의 계보를 잇는 달콤한 러브송으로, 리드 사운드와 브라스, 그리고 화려한 건반이 인상적인 미디움템포의 알앤비 곡이다.

‘땡큐’는 함께 라서 고맙고 사랑할 수 있어 고마운 마음을 담아낸 노래로, 곡 후반부에는 항상 포맨의 뒤에서 좋은 음악을 위해 노력하는 제작진들의 목소리가 담겨있어서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같은 소속사 식구 가수 미(MIIII)가 포맨에게 선물한 곡으로, 미(MIIII)는 그동안 달샤벳의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정글의 법칙 OST ‘별이 운다’ 등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포맨은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전국투어 <2013 포맨 콘서트 ‘들려줄게’>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