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고등학교 졸업사진… ‘훈남 비주얼 살아있네~’

입력 2013-05-14 09:28: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상진 고등학교 졸업사진’

오상진 고등학교 졸업사진… ‘훈남 비주얼 살아있네~’

방송인 오상진의 학창시절 성적이 공개돼 이목을 끄는 가운데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오상진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이는 울산광역시 소재의 학성고등학교 졸업 앨범에 담긴 오상진의 모습이다.

사진 속 오상진은 단정한 헤어스타일에 모범생 같은 외모를 지녔다. 특히 지금과 달리 안경을 쓰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서 오상진은 1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우리 고등학교는 비평준화 학교였다. 반에서 1, 2등 정도였고 모의고사 최고 성적은 전국 30등”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실제로 오상진이 졸업한 학성고는 평준화가 되기 이전 우수 학생들이 모여드는 명문고 중 하나로 명문대를 많이 보내는 곳으로 지역 내에서 유명했다고 한다.

한편 오상진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상진 고등학교 때도 빛나는 비주얼 살아있네”, “오상진 고등학교 때부터 잘생겼네”, “오상진 고등학교 때도 멋져”, “오상진 고등학교 때는 모범생 포스”, “오상진 고등학교 때부터 교회오빠 비주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오상진 고등학교 졸업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