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은성 결혼…서태지닷컴보다 빠른 증권가 정보지

입력 2013-05-15 16:04: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태지닷컴 서태지 이은성 결혼’

서태지 이은성 결혼…서태지닷컴보다 빠른 증권가 정보지

이번에도 증권가 정보지가 빨랐다.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온라인이 떠들썩한 가운데 이 같은 소식이 이미 증권가 정보지(일명 찌라시)를 통해 전해진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주고 있다.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이은성과 최근에 찍은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하지만 이 소식이 앞서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온라인상에 이미 알려졌다. 당시 배포된 증권가 정보지에 따르면 서태지가 한 여성과 동거 중이다. 이 여성은 서태지와 나이 차이가 크게 나며 연예게 활동을 했었다는 것. 실제로 서태지와 이은성은 현재 동거 중이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지난 2008년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2009년 말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게 된 것.

서태지는 서태지닷컴을 통해 ‘오랜 친구들에게’라는 제목의 글로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서태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또 그는 “(이)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라며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은성 역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에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또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잠시 휴식 중이다.

사진|‘서태지닷컴 서태지 이은성 결혼’ 영상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